카카오톡, 드디어 PC 버전 정식 출시를 앞두다. 

IT/컴퓨터



제게는 이상한 습관이 있는데... 자기전과 자고 일어난 후 항상 이메일을 확인한다는것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자고 일어난 후 이메일을 확인했는데... ??? 카카오톡에서 이메일이...???

(지금까지 단 한번도 카카오톡에서 이메일이 온적이 없었던거 같은데...)


이메일을 확인해보니 카카오톡 PC를 모든 베타테스트 신청자에게 개방한다는 내용이네요.



3월에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톡 PC 버전 베타 테스터 모집을 한다고해서 곧바로 신청하였지만, 

아쉽게도 1차·2차 선정 모두 탈락하여 그냥 정식버전이 출시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ㅎㅎ


글을 보자마자.. 컴퓨터를 켜고 이메일로 접속하여 "카카오톡 PC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눌렀습니다.

아래 페이지에서 카카오톡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신후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카카오톡 PC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KakaoTalk_Setup.exe"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나오면 한국어를 선택한후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로 설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체그박스를 클릭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 


이번에는 "설치" 버튼을 클릭~~!!


음... 설치 중....


드디어 설치 끝~~~!!!!


음.. 업데이트 중..



오~ ~!!


채팅창을 열어보면 지금까지 휴대폰으로 채팅했던 내역들도 볼수 있었습니다.

카카오톡 PC로 로그인하면 "PC버전에 로그인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모바일버전 카카오톡에 뜹니다.


제 스마트폰이 느려서 타이핑이 힘들었는데 이제 카카오톡 PC버전으로 편하게 쓸수 있겠네요. ㅎㅎ


카카오톡 관계자님~~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